게임학부에서 ‘2019 Global Game Challenge’ 참가하는 5개팀을 소개합니다.
– 일시 : 2019.10.29(화)~10.30(수) 09:00~18:00
– 장소 : 코엑스 C4홀
게임학부생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1. 루나 오비터 (양수빈 정우영 김원빈 이재용 임한결 인현우)
<루나 오비터>는 횡 스크롤 미스터리 방 탈출 게임으로, 사진 속에 갇힌 플레이어가 사진의 모습과 같은 상황과 자세를 취하면 탈출이 가능한 게임이다. ‘사진’을 게임의 전체 컨셉으로 하여 다른 방 탈출 게임들과 비교하여 플레이어에게 신선함을 줄 수 있도록 했다.
2. 삼옥서기 (이재혁 유미리 김드림 박성준 심채연 소정환 유진아 송빛찬)
<삼옥서기>는 동양풍 특색을 살린 횡스크롤 어드벤쳐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굴> 테마 내 탐험맵과 보스맵으로 구성되어 있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맵 상에 위치한 NPC와 아이템 상자(이하 궤짝)를 통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고 적 AI의 공격을 피해 최종보스를 처치함으로써 캐릭터별로 나뉘어진 일련의 이야기를 게임 플레이로써 체험 할 수 있다.


3. 스위트스케이프 (박광희 위성훈 박수민 박수용 위대한 서수연 최준서 김재영)
<Sweetscape>는 오락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아케이드 2D 퍼즐게임으로 숨겨진 루트를 찾는 활동을 통해 플레이어의 탐색욕구를 자극하고, 두뇌 회전에 도움을 주며 플레이하는 과정에서 지적 만족을 느낄 수 있다.
4. 윙 디펜스 (이준혁 김본 조민경 남기현 김명철 여제완 이경범 조현호 김시온)
윙 디펜스 (WING DEFENSE)는 어두운 밤 배경의 3인칭 비행 슈팅 게임으로, 적 탐색과 시간제한을 기본 게임 메커닉스로 한다. 곳곳에 숨겨져 있는 적들을 찾는 과정에서 탐색 욕구를 자극하고, 적들의 거침없는 공격과 시간제한을 통해 긴장감과 스릴감을 유발한다.


5. 플라스틱 시티 (구민규 김수연 허나경 김현 정해성 박준석)
<플라스틱 시티>는 유니티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도시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위기에 처한 다양한 마을 또는 도시들을 방문해 그들의 문제를 해결해 주어야 한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에서 현대 도시와 마을들이 겪고 있는 현실적 문제들을 다시금 생각해 볼 수 있게 한다.